< 홍보센터 < 베리콤PR   
 
One-Day 보철치료의 시작 ‘MAZIC Duro’
작성일 | 15-06-10 15:50
베리콤은 원데이 보철치료에 적합한 캐드캠 전용 나노 하이브리드 세라믹 ‘MAZIC Duro’를 출시했다.
 
나노 단위의 세라믹(약 80%)에 고밀도 경화 매트릭스를 함유해 폴리싱과 피니싱이 쉽고 ‘chipping’ 현상이 없는 MAZIC Duro는 가공 후 특별한 후처리 없이 스캔, 디자인, 밀링의 간단한 작업만으로도 심미성을 보장하며 인레이와 온레이, 크라운, 비니어 등 다양한 보철치료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보철치료의 최종 단계라고 할 수 있는 세멘테이션 과정도 에칭 없이 간단하다. 폴리싱과 보철물 수정, add-on도 손쉽게 할 수 있어 원데이 보철물로 주목된다. 맨드럴 타입, 슬라이스 타입으로 HT 12가지, LT 18가지 등 다양한 shade로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MAZIC Duro는 세라믹과 컴퍼짓의 장점만을 선별해 만든 신소재 세라믹으로 굴곡강도, 마모저항성, 변색저항성, 심미성 등 임상 평가가 우수하다”며 “원데이 보철치료를 위한 소재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MAZIC Duro는 스캔, 디자인, 밀링, 세멘테이션 과정까지 1시간 이내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진정한 원데이 보철치료에 최적의 소재”라고 자신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 덴탈투데이(http://www.dttoday.com)
이전글 | 하이브리드 세라믹 ‘폴리글라스 ∅98’ - 인레이 기준 40~50개 보철물 제작 가능
다음글 | 베리콤 ‘V-varnish Premium’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