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센터 < 베리콤PR   
 
가격과 품질 ‘두 마리 토끼 잡았다’ 2014 주목아이템 I 100% 국내기술로 완성한 불소바니시 「베리콤V-Varnish」
작성일 | 14-04-17 11:19

10568_8968_5920.jpg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몰이 이어져 … 일회용 브러시 타입으로 임상적용 편리

지난해 후반기부터 달아오른 예방치료 열풍이 올해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지난해 7월부터 시작된 스케일링 급여화가 생각보다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예방치료가 가진 가능성에 개원가가 주목하기 시작했다. 이에 관련 업체들도 앞 다퉈 공격적인 마케팅을 예고하고 나섰다.

특히 불소바니시 시장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스케일링 치료 이후 연계되는 불소도포 치료가 실효를 거두며, 시장이 확대될 조짐이 보인다. 그간 불소바니시 시장은 보건소 등 공공진료 영역을 포함해도 임플란트, 교정 등 여타 치료의 시장규모에 비하면 미미한 수준이었다.
하지만 올해는 다를 것이란 전망이 쏟아지고 있다. 최대 30억 이상의 시장이 형성될 수 있다는 장밋빛 전망도 나올 정도다. 그만큼 불소도포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이 뜨겁다는 의미다.

이에 관련 업체들도 불소바니시 마케팅에 힘을 싣는 모양새다. 지난해 후반기 출시된 신제품들에 대한 개원가의 반응이 그만큼 좋았다는 방증이다. 올해도 이런 분위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벌써부터 확대될 시장을 선점하고자 주요 업체들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수입제품 대비 구매비용 60% 절감
그 중에서도 베리콤이 선보이고 있는 국산 불소바니시 V-Varnish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출시 이후 뛰어난 제품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꾸준한 판매고로 불소바니시 시장의 선두주자로 올라섰다.

이러한 V-Varnish의 인기요인은 저렴한 가격이다. 0.4mL 50개입 1박스에 개당 780원, 200개입 1박스를 구매하면 개당 700원까지 가격이 떨어진다. 그간 상상도 하지 못했던 파격적인 가격이다.
수입제품의 가격과 비교하면, 구매비용을 6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현재 국내 판매되고 있는 불소바니시 제품 중 최저가다. 이는 국산화를 통해 수입과 유통 과정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였기 때문에 가능한 가격. 그간 치과재료 국산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을 기울여온 베리콤이 일궈낸 성과다.

이 정도면 치주치료나 스케일링 이후, 불소도포 치료를 서비스로 제공해도 될 정도의 가격부담이다. V-Varnish가 치료연계와 환자 만족도 증가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다.

일회용 포장제품으로 사용쉬어
V-Varnish는 품질도 뛰어나다. ‘싼 게 비지떡’이란 속담은 옛말. 가격은 국산, 품질은 수입이란 일반적인 인식도 이젠 편견이 됐다. 발전을 거듭한 국산 제조기술은 이젠 품질에 있어서도 수입제품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올라선지 오래다.

V-Varnish는 기존 겔 타입, 폼 타입보다 치아에 오래 잔존한다. 그만큼 불소도포의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의미다. TCP 함유로 치아에 칼슘도 원활하게 공급해주며, 자일리톨 함유로 충치예방 효과가 뛰어나다. 높은 수준의 불소방출량을 자랑하며, 불소방출 속도도 빠르다. 불소바니시의 미덕인 치아우식 예방에 힘을 실었다.

브러시가 들어있는 일회용 포장 제품으로, 사용도 편리하다. 포장을 제거한 뒤 브러시를 통해 치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체어사이드에서 직관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는 의미다. 최적화된 흐름성을 보유해 발림성도 좋다.

위생적으로도 뛰어나다. 일회용 포장 제품으로 사용한 뒤 바로 버리면 된다. 보관 중 감염 우려에서 자유롭지 않았던 일부 제품에 비해 훨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러시 타입으로 포장만 벗기면 팁으로 덜어 적용하거나 트레이를 사용하는 등의 번거로운 작업과정 없이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도포 과정에서의 비위생적인 과정도 생략할 수 있다.

지각과민 완화효과도 탁월
우수한 상아세관 봉쇄능을 보유하고 있어, 시린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얇아진 애나멜과 수복 마진부에 바르거나 치주수술 직후, 스케일링 치료 후 도포하면 시린 증상을 보다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충치발생이 쉬운 교정환자에게도 사용이 적합하다.
간과하기 쉬운 색상과 향기에도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치아와 유사한 색상으로 탁월한 심미성을 구현한다. 버블검, 스트로베리, 멜론, 민트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향과 맛을 모두 갖추고 있어, 환자의 거부감을 줄이는데도 큰 효과를 보인다. (1688-2881)




2013년 12월 31일 (화) 11:59:07 
ⓒ 덴탈포커스온라인(http://www.dentalfocu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이전글 | 2014 강원도 이전 우수기업 성공사례 '베리콤'
다음글 | 높은 강도와 뛰어난 접착력! 블록타입 레진 Polyglass Blank™